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대전]한밭수목원

[대전] 한밭수목원

분수쇼를 즐기고 난 다음날 제가 밤에 간탓인지 주변에 뭐가 있는지 잘 몰랐는데 엑스포 다리 옆이 한밭수목원이더라고요~~ㅎ

낮에 수목원가고 저녁에 야경을 보면 완전 대박이겠어요~

그러나 다리가 말을 안듣겠죠...ㅋ.ㅋ;;


무튼! 저는 수목원은 잘 안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엄청나게 컸어요..

.....보이시죠...;;엄청큰거..ㅋ

엑스포시민광장에선 보드타는 분들도 계시고 자전거를 타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한강도 보드타고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은데 대전에서 느껴보는 한강의 느낌이었어요

제가 한강을 자주 가다보니까 자꾸 한강과 비교하게 되네요;;@.@;;

근데 정말 대전와서 느낀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전거를 애용하시더라고요~



공원의 느낌도 나면서 뭔가 오묘한....ㅋ



자전거타고 슝슝가고 싶겠지만...수목원 내부는 자전거를 타거나 가지고 입장이 안되니 조심하세요...ㅎ



엑스포 시민광장 옆으로 동원과 서원 그리고 열대식물원이 있는데 개장하는 날이 조금씩 다르더군요!!

월요일과 화요일은 피하시는게 좋겠죠??ㅋ

저는 월요일에 가서 동원과 열대식물원은 가질 못했어요..ㅠㅠ

그래도 다음에 또 기회가 있으니 갔다오려고 해요..ㅎ



음....그렇군요..


제가 간 서원은 식물이 종류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고 커플끼리 와서 사진을 찍는 사람도 많이 있었어요....(쳇).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크기가 커서그런지 강아지풀이 여기저기 많이 있더군요...관리 좀..

동원이랑 열대식물원은 안그러겠죠?ㅎㅎ



가는 방법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