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대전] 엑스포다리 분수 - 2014.6.28(토)~2014.9.7(일)

수 !! (2014.7.13)


페이스북에서 대전 갈만한 곳으로 올라왔던 사진을 보고 가고 싶었는데 우연히 대전에 장기간...?!             고고

머물 수 있게 돼서.........(슬픈사연이지만..ㅠ.ㅜ)오게 되었습니다.ㅎㅎ                                             

사실 혼자서 야경보러가는걸 즐기는 편이라 페이스북에서 사진을 보고 엄청 기대했어요!ㅋ

그래서 2014.7.13(일요일)에 엑스포다리 분수쇼를 보러 갔습니다.~

보이시나요~? 이 구린화질이.......ㅋㅋ



자전거 타신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ㅋㅋ 

처음엔 몰랐는데 근처 한밭수목원과 연결이 되어있더군요~ (한밭수목원도 포스팅해놨어요^^)



저기 살짝보이는 물줄기 보이세요?ㅠ.ㅠ

사진을 잘 못찍네요;;



머리 위로 지나가는 분수 덕분에 정말 시원해요~얼음2

잘하면 추울 수도...(전 안추웠어요..ㅋㅋ)


으어어엌~ 사진...........진짜 못찍네요ㅋㅋ 그래서 준비한 비장의 동영상...!!!

뚜둥!!



네~ㅋ 그냥 동영상도 못찍걸로...ㅋㅋ


음..

20분정도 음악과 함께 분수쇼가 나와요~

원래 한강에 자주가는데 한강보다 좀 더 실질적으로 볼 수 있는게 있어서 그 점은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ㅋ 

사람들도 꽤 있고요ㅋ 그래도 즐길 수 있는 정도?!


근데 솔직히 생각보다 별거 없더군요.......ㅠ.ㅠ...

기대가 많이 커서 그런지 실망도 조금은 있었어요....

그러나 다음에 이어질 엑스포과학공원 음악분수와 세트로 즐길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ㅎ

그럼 엑스포과학공원 음악분수로 이동하시죠~



*엑스포 다리 음악 분수

기간 : 2014.6.28(토) ~ 2014.9.7(일)

토, 일요일: 19시 30분, 20시 30분, 21시 30분

월~목은 운영하지 않음

*비가 많이 오거나 바람이 많이불거나 정부에너지정책에 따라 변동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