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대전]엑스포과학공원 음악분수 - 2014.6.28(토)~9.9(화)

사실 엑스포 다리 분수에서 조금은 실망한 저를 달래준 !!!!!

엑스포 다리 분수가 끝나고 바로 이동했는데 그때 시작하려 하더군요.ㅋ

처음엔 운이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시간을 조정해서 패키지로 즐길 수 있게 운영하고 있더군요~~ㅎㅎ


*엑스포 광장 음악 분수

기간 : 2014.6.28(토) ~ 9.9(화)

​평일: 20시, 21시

휴일: 20시, 21시, 22시​

*월요일은 운영하지 않음


이전에 포스팅한 다리분수의 운영시간과 비교해보시면 30분정도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운영 센스 굿~^^!




엑스포 다리에서 저 건축물을 보고 들어가세요~

음악분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치맥사랑 나드-으리!

다리분수 보고 음악분수 보-으리!!

의리! ㅇㅢㅇㅢ!!!!



시작전부터 기대하게 만드네요ㅋㅋ



시작하기 전에 주변을 한 컷! - 한빛탑!이라네요~~



시작하기전 주전부리도 사먹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ㅋㅋ

전 혼자가서 안먹...(ㅠ.ㅜ) 아닌 못 먹..




음악분수도 여러번 가봤지만 역시 이쁘네요~~ㅎㅎ



뭔가 몽환적인 느낌~~




아~! 1부, 2부가 있는데 1부도 좋지만 2부가 더 좋았어요ㅋ

아...그리고...이건 말 안해드리려고 했는데...

1부랑 2부시작하기전에 사연을 읽어주더군요.............

커플이야기가 나와서 전 조금(많이 아주 많이) 씁쓸했지만...커플분들이 가면 미리 사연을 써보면 좋은이벤트가 될것같아요~~ㅠㅠㅋ



2부는 물과 불의 조화가!!! 뙇!!



퐈이야~!




잉?! 이게 뭐지? 하신다면 가셔서 확인해보세요ㅋㅋ

좋아요~ 아주 좋아요~~



맛보기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ㅎㅎ

이건 정말 맛보기에요^^ㅋ

여기서 다 보면 재미없잖아요ㅋ



20분간 서서 봤는데 20분이 금방가더군요...연인과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갔다오세요~ㅋ

굿! 초이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