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강남][오쭈] - 쭈꾸미&퐁듀

테이스티로드에 나와서 화제가 된 오쭈를 다녀왔습니다.

대학로점이 본점이지만 저는 강남점을 다녀왔습니다.

맛집으로 유명하고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줄 클라스....

2줄로 섰는데 저정도에요....



아~ 오쭈 옆에 붕쥬비어가 있어서 오쭈에서 드시고 영수증을 가져가면 5000원상당의 맥주를 준답니다홧팅2ㅎㅎ

그리고 맞은편엔 설빙도 있어서 오쭈먹고 봉쥬비어가서 맥주 조금 하고 디저트로 설빙까지....!!??ㅋㅋ



밖이 너무 더웠는데 1시간의 기다림 끝에 들어갔습니다ㅋ.ㅋ

지하 1층에 붕쥬비어와 같이 있습니다.ㅋ



메뉴에요~~



오쭈를 오면 크림막걸리를 먹어야 한다해서 크림막걸리~(사진은 없어요...ㅠ)



모든게 다 들어있는 걸 먹자는 친구들과 함께 쭈!삼!꼬!

퐁듀는 기본이죠!!

퐁듀는 5000원이에요~



쭈삼꼬 3인분입니다.ㅋ



퐁듀는 계속 저어줘야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퐁듀는 계속 저어주지 않으면 밑에 부분에 응어리져서 타버리기 때문에 계속 저어 주셔야해요~ㅋ아! 퐁듀를 주면서 밑에 불을 켜주는데 알아서 꺼져요ㅋ



쭈삼꼬는 일하시는 분들이 볶아주네요ㅎ




치즈 퐁듀와 쭈삼꼬!!

제가 원래 퐁듀를 좋아해서 전 굉장히 좋았어요ㅋ

1시간을 기다렸지만 쭈꾸미와 퐁듀의 조합이 좋아서 전 1시간을 기다렸지만 만족했습니다.(퐁듀를 좋아해서 그런지....ㅋ)

친구들은 1시간은 오바라고 했지만 전 어쨌든 만족했습니다ㅋ

나중에 치즈 막삭서 집에서 퐁듀해먹을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에 글을 올리면 볶음밥이나 음료수1병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ㅋ

그리고 저희는 처음에 어느정도만 먹고 바로 밥을 볶아서 볶음밥 옆에 쭈삼꼬를 다시 부었는데 볶음밥이랑 쭈삼꼬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ㅋ

그리고 크림막걸리는 저어서 먹어야 하는데 살얼음이 껴있고 달달한 것이...음...뭔가 바닐라아이스크림 녹은맛?!ㅋ뭔가 알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는 맛이었어요ㅋㅋㅋ

저는 다음에 다시 가면 쭈삼꼬 말고 쭈꾸미만 먹어야겠어요ㅋ쭈삼꼬도 괜찮았지만 쭈꾸미가 탱글탱글하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ㅋㅋ 기회가 되면 가보시면 좋을 것같아요~~물론 줄을 오래 서야겠지만요...ㅠ


10번출구에서 ABC맞은편 골목! 지오다노있는 골목에서 왼쪽으로 꺽어 들어가시면 오쭈가 나옵니다!!ㅋ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맛집 Rounge 193  (0) 2016.01.21
[맛집][대전][성심당] - 튀김소보로  (0) 2014.07.26
[대전]만년애한우 - 바보곰탕  (0) 2014.07.20
병점 근처 냉면 맛집 추천~ [L]  (0) 2014.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