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만년애한우 - 바보곰탕

[대전] 만년애한우의 바보곰탕입니다~~



우선 가게 외관입니다~
나무가 있어서 간판이 다 잘 보이진 않네요...ㅋ



리더스타운 A동에 있어요~~

바보곰통이 간판에도 있는 걸로 보아선 주메뉴인것 같네요~가 아니라 정육점식당(?!)이라 고기도 파는데 바보곰탕도 주력상품인 것 같았어요ㅋㅋ



내부 사진입니다~~



정육부...가격이.........
전 바보곰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바보곰탕을 먹은 것이고 가격 때문에 고기를 못...시킨게......맞아요.....ㅋ

그럼 바보곰탕을 시켜보겠습니다.



차림상입니다~~
곰탕과 어울리는 오징어젓!ㅋㅋ 그리고 더 잘 어울리는 부추!!

부추는 1인당 1접시씩 나오는데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세요~~ㅎ


딱 봐도 푸짐하죠?!!ㅋ

그런데....뼈가 굉장히 커요....솔직히 건더기의 반이상이 뼈에요..............ㅠㅠ

뼈가 너무 커..ㅠㅠ

전 맛집소개한다고 해서 와!! 맛있다 진짜 고기가 많다 이러진 않아요...솔직해야죠..ㅋㅋ

곰탕과 부추와의 조합이 완전 좋았어요~

부추가 살짝 달달하고 짭쪼름한게 약간 느끼할수 있는 국물을 잡아주는 느낌이~~아주  좋았어요^^ㅋ

뼈를 먼저 건져내고 살코기와 부추를 곁들여먹으면 굿~~

막 김은 안나는데 정말 뜨거워요.....ㅋ

전 이거 먹다가 입이 헐었어요..ㅠㅠㅋ

10000원이라는 조금 부담이 있는 가격이지만 한번 맛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곰탕을 좋아하는 편이라 점수가 조금 후할 수 있는데 별4개정도는 드릴 수 있었어요!!ㅋ

가격대비로는 3.5정도?ㅋ 만원이라는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이...발목을 잡아서...


한번 드셔보세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맛집 Rounge 193  (0) 2016.01.21
[맛집][강남][오쭈] - 쭈꾸미&퐁듀  (1) 2014.07.26
[맛집][대전][성심당] - 튀김소보로  (0) 2014.07.26
병점 근처 냉면 맛집 추천~ [L]  (0) 2014.07.11